현재 알뜰 요금제 유플러스 모바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입한 요금제는 5G 유심 (10Gb/통화기본) 이고

2022년 3월 부터 2023년 3월까지 1년간 쭉 사용했습니다.

(현재는 없는 상품 같네요)

 

매달 청구되는 요금은 20,900원 정도인데,

그럼 이 정도 요금을 1년 동안 냈을 때 얼만큼의 포인트가 쌓일까요?

 

 

▼ 유플러스 모바일 적립 포인트 ▼

 

 

짜잔! 12,070원입니다.

적다면 적고 많다면 많을수도 있는 금액이네요.

 

3대 메이저 통신사처럼 특별한 할인이 없는 대신에 요금제가 저렴해서 많이들 알뜰 요금제를 쓰고 있는데

저 역시 통신사 할인같은거 귀찮아서 잘 챙기지도 않고

포인트 확인같은건 더더욱 해보지 않았던 사람이라

저는 의외로 많이 쌓였다고 생각했어요

 

 

그럼 이 포인트를 어떻게 활용할까요?

바로 포인트로 통신사 요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 내정보 > 나의 포인트 > 포인트 사용으로 들어가줍니다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1000P 이상이면 사용할 수 있고
100P 단위로 사용가능합니다.

저는 70P는 빼고 12000P를 전부 사용해볼게요



 

청구요금이 사용 신청한 포인트보다 적으면 신청 포인트를 다 쓸 때까지 매월 청구요금에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일일이 요금에 맞춰서 포인트 설정할 필요 없이 알아서 차감되네요. 좋다!

 

 

사용 신청한 포인트가 어떻게 사용되는지도 확인가능합니다.

저는 이번에 포인트 다 쓰고 요금제도 변경하려구요

 

 

다들 알뜰 요금제 알뜰하게 사용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