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내가 쓴 댓글만 모아 보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다구요?

방법이 있긴 한지 모르겠다구요?

있지 있지 근데 좀 숨겨져있지

 

 

PC모드에서만 가능합니다!

 

유튜브 왼쪽 상단 메뉴 중 [시청기록]에 들어갑니다

오른쪽을 보시면 [댓글]이라는 항목이 뙇!

 

 

 

들어가시면 내가 여러 채널에 달았던 댓글들이 최근 시간순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저는 댓글을 잘 안 쓰는 편이라 별로 없네요ㅋㅋ

내가 삭제하고 싶은 댓글은 우측 상단의 X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삭제완료" 라는 알림창이 뜹니다

선택된 활동을 계정에서 완전히 삭제하는 중입니다. 활동이 더 이상 나와 연결되지 않습니다.

 

이 후로도 계속 댓글 삭제를 하고싶다면 아래의

"30일 동안 다시 표지하지 않음"을 클릭하고 확인 눌러주세요

 

 

 

 

내가 쓴 댓글이 없는 경우, 혹은 모든 댓글을 삭제한 경우에는

위와 같이

"활동 없음"

일부 활동은 아직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고 뜹니다

 


🚩 현재 댓글 전체 삭제 기능은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 영상이 비공개로 전환되었을 경우에도 댓글 삭제가 가능합니다

 


 

 

 

 

도움되셨다면 아래 하트 한번씩 눌러주세요! :D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