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감각적인 맛집들이 속속 생기면서 서울로7017이 뜨고있는 것 아시나요!

 

그 중에 이탈리안 음식과 맥주가 맛있다는

만리재 비스트로를 다녀왔습니다

 

 

벽돌집을 연상시키는 외관과 고풍스러운 나무문이

비스트로 컨셉과 너무 잘 어울리네요

 

요즘 서울로에 예쁜 맛집들이 많이 생겨서 너무너무 좋아요

 

 

 

만리재 비스트로는 피자가 정말 맛있다고해서

트러플 풍기 피자와 멜란자네 파스타, 그리고 생맥주 3잔을 시켰습니다

 

 

 

 

 

 

 

이탈리안 음식에 딱 어울리는 맥주도 함께~

요건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어요

맛집답게 인심도 후하시네요 감사감사

 

 

 

 

 

 

 

 

 

 

멜란자네 파스타 (17000원)

링귀니 면과 토마토 소스

베이컨과 치즈을 감싼 식감이 살아있는 가지 토핑이 화룡점정!

 

가지 잘 못먹는 친구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던 멜란자네 파스타!

가지만 따로 먹고 싶을 정도로 간도 딱 적당하고 식감이 최고였어요

재료를 아낌없이 팍팍 넣은게 느껴지는 만리재 비스트로의 멜란자네 파스타

 

 

트러플 풍기 피자 (17000원)

풍기 = fungi = 버섯

향긋한 버섯이 아낌없이 들어간 피자입니다

트러플 오일과 발사믹 소스가 풍미를 더해주는 존맛탱 메뉴

 

할라피뇨 피클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어요

요즘엔 무 피클보다 할라피뇨 피클이 달지않아서 더 좋네요

 

 

만리재 비스트로는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감각적으로 꾸며놓으셔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가게 내부가 굉장히 힙하지 않나요?

 

벽 한 면 전체에 이렇게 벽장을 맞춰 짜넣어서 장식장으로 활용하셨네요

음식 기다리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가게 정문을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모습

 

화장실과 가게 창가쪽 모습

 

 

만리재 비스트로 메뉴판 ▼

 

 

 만리재 비스트로 위치 ▼

서울 중구 만리재로 201

 

 

 만리재 비스트로 영업시간 ▼

평일 11:30 ~ 01:00

토요일 12:00 ~ 01:00

일요일, 공휴일 12:00 ~ 23:00

 

 

 

2호점 오픈이벤트 ▼

만리재 비스트로 2호점 오픈기념으로

아래 사진을 찍어서 2호점을 방문하면

맥주 1잔을 무료로 준다네요!

1호점 아니고 중림공장 비스트로(2호점)에 방문한 고객 대상이니

저처럼 헷갈리지 마세요ㅜ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