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부터 소득공제까지 혜택이 정말 많은 제로페이!
(아직도 모르고 있는 분은 없으시길..)

특히 "제로페이 상품권"을 미리 구매해서 쓰면
할인된 가격으러 구입이 가능해서 인기가 많습니다


BUT
그만큼 수량이 한정적이고 재오픈하는 날에는 서버가 터지기도 한다는 사실....

여튼 2021년에는 처음으로 2월에 다시 제로페이 상품권이 오픈한다네요!

각 지역구마다 오픈날짜와 시간이 상이합니다

2월3일(수)
오전10시 : 종로 용산 성동 광진 강남
오후2시 : 동대문 중랑 성북 강북

2월4일(목)
오전10시 : 도봉 노원 은평 양천 서대문
오후2시 : 마포 강서 구로 동작

2월5일(금)
오전10시 : 금천 영등포 관악
오후2시 : 서초 송파 강동


인스타 공유 이벤트도 하고있어요
상품은 스타벅스 1만원권이라네요


간단히 제로페이 상품권 구매하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모바일상품권 구입을 누릅니다



그러면 현재 가진 상품권과 남은 금액이 보여요

본인이 자주 방문하는 지역구의 상품권을 다양하게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도 집, 회사가 있는 지역구와 강남, 동대문 등 자주 방문하는 곳들을 골로루 샀었는데
외출이 많이 줄어들어서 동대문구 상품권은 계속 안쓰게되네요ㅋㅋㅋㅋ


서울지역은 서울사랑 상품권입니다


지금은 모두 매진으로 떠있는데
재오픈하게되면 모두 구매가능하게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최종적으로 구입하려는 수량을 입력하면
총결제금액에 할인적용된 결제가격이 뜹니다
이걸 확인하고 구매하시면 끝!

참 쉽죠~??

다들 혜택도 많고 자영업자 세금부담도 덜어주는 제로페이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